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그라비티,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공개

그라비티가 다양한 부가사업을 통해 이용자 접점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라고 2021년 라그나로크 IP 부가사업 계획을 밝혔다. 

먼저 국내·외 라이선싱 업체들과의 계약을 체결했고 태국 및 동남아 지역에 에이전시 구축 후 의류 및 텀블러, TCG 카드 등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네이버, 키덜트샵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에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롯데마트와 진행한 과자 2종, 빼빼로 패키지 콜라보레이션은 업계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콜라보 제품으로 다양한 나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그라비티는 2002년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현재 전세계 93여 개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2018년 론칭한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현재 전세계 122개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두 게임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1억 건 이상이다. 2020년 론칭한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이 흥행에 성공하며 라그나로크 IP의 국내외 인지도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