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라그M' 네 번째 타이틀 업데이터-'슬러거' 해외파 류현진 출시 등

■ 신작 정보

- 원스토어는 콘솔 게임기 브랜드 닌텐도 전문관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타이틀을 판매하며, 신작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서기 184년부터 280년까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보병, 철기병, 궁병, 창병 등 다양한 병종의 배치와 상성을 고려해 전략적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 쿠카게임즈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국지게임의 명가 코에이테크모가 검수한 콘텐츠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원작 특유의 아트 디자인이나 철저한 고증을 거친 지형과 지물, 시대상을 반영한 건축물 등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삼국지 시리즈의 정통성을 계승하는 SLG이다. 이 게임은 24일 구글과 애플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R2게임즈는 신작 무협 MMORPG ‘쾌남본좌’의 사전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장재력 강화 등을 즐길 수 있는 무협게임이다. 또, 변신 시스템을 통해 더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사용할 수 있다.

■ 업데이트

-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오퍼레이터 코핀 부장: 김하나를 출시했다. 함선 체력과 공격력 등을 향상시키는 작전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출력 코스트 회복, 출격 중인 모든 아군에게 ‘수면’ 면역을 부여하는 지휘 기술을 구사한다.

- 네오위즈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를 업데이트했다. 최고 등급인 해외파 등급이며, 월드 구질인 R.슬라이더와 R.체인지업을 구사한다.

-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4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TRINITY’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직업 닌자와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를 선보였으며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공개했다.

- 에픽게임즈코리아는 ‘포트나이트’의 3월 크루 람브로와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의 캐릭터 류-춘리 아이템을 출시했다. ‘람브로’는 뿔 달린 모습의 라마 레전드로,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에게는 람브로 의상과 산악 가방 등 장신구, 라마 풍선 방망이 곡괭이, 라마 레전드 랩핑 시트지 등이 포함된 크루 팩이 3월 1일 오전 9시에 제공된다.

-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캐릭터 포탈마스터와 스카이랜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포탈마스터와 스카이랜더는 각각 지휘와 전투의 역할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고유 능력들을 지니고 있어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한다.

-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M’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오호대장군 연계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 최대 5명의 유저가 전대를 꾸려 즐기는 5인 전대시스템도 추가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