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큐닉스그릅, 국내 최초 인피니티 튜닝 케이스 ‘큐닉스 인피니티 M 핑크' 출시

IT전문기업 큐닉스그룹은 국내 최초로 인피니티를 적용한 하이엔드 튜닝 LED CASE ‘큐닉스 인피니티 M 핑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정 색상인 핑크색을 적용한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 케이스는 1차 50대 한 정 출시하며, 제품은 기존 화이트 제품과 동일한 레인보우 LED와 인피니티 미러를 함께 적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에 3D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 CASE 제품은 LED를 1개씩 나열하는 방식으로 레인보우 색상으로 표현하고, 여기에 3D 입체 효과인 인피니티 미러 방식을 같이 적용함으로 3D 효과의 화려하면서도 일괄적인 LED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표현해준다.

또한, 레인보우 쿨링팬(120mm) 5개와 레인보우 LED가 적용된 인피니티 아크릴이 4개가 기본으로 장착되었고, 다양한 모드와 일괄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일체형 컨트롤 박스와 RF 무선 리모컨을 지원한다.

특히 유저는 무선 리모컨으로 쉽고 빠르게 12개의 LED색상과 다양한 색상 변환모드, AUTO 모드 및 쿨링팬의 속도 조절, 밝기 조절 등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외형 재질로는 충격에 강한 철 재질로 제작하였고 여기에 스크래치에 강하고 투명도가 높은 4mm의 강화유리를 좌우에 부착하여 튜닝 효과를 높였으며 세미 오픈 방식으로 설계되어 공기 순환이 원활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 CASE 제품의 사이즈는 (635X230X510)로 그래픽카드는 최대 350mm, CPU는 최대 160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ATX, m-ATX, Itx 규격의 보드와 호환된다. 저장장치는 8.9cm베이(3.5) 3개, 6.4cm베이(2.5) 3개~4개와 PCI슬롯 7개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전면에는 USB 2.0, Audio, Mic 포트와 Power 버튼이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