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넷기어, '서울국제사진영상전' 뮤럴 부스 공개

넷기어는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년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21)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을 전시하는 부스를 마련한 것.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사진영상전(Photo & Imaging 2021)은 한국사진영상산업협회와 한국광학기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사진과 영상에 관련된 다양한 장비 제조업체, 판매업체, 솔루션 및 서비스 업체들이 총망라해서 참여하는 대규모 사진영상 전시회이다. 넷기어는 이번 서울국제사진영산전에서 3개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을 대규모로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 및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현장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넷기어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은 100% 무선 와이파이로 작동하는 신개념 디지털 액자로 27인치, 21.5인치, 그리고 15.6인치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는 블랙 프레임,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프레임, 내추럴한 자작나무 소재의 라이트 우드 프레임과 중후한 멋의 호두나무 다크 우드 프레임 4가지 컬러를 지원하여 자신의 환경과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