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옵테인 한정판 'Z370 메인보드' 3종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인텔 옵테인 메모리 (32GB)가 기본 장착 된 기가바이트 옵테인 한정판 Z370 메인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 된 기가바이트의 옵테인 한정판 Z370 메인보드는 최상의 인텔 시스템 컨디션을  위하여 옵테인 메모리 (32GB) 메모리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일반 HDD를 탑재한 시스템도 빠르고  강력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기가바이트의 한정판 패키지이다.

특히 인텔 옵테인 메모리는 최신 버전의 IRST or 옵테인 유틸리티 (16.0.2.xxxx)를  사용할 경우 OS가 설치 된 HDD만이 아닌 보조 HDD와도 연결이 가능하여 기존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 시켰고  일반 HDD와 구성 시 게임 로딩을 최대 67% 향상 시키고, 일반적인 시스템 구동은 28%까지 퍼포먼스 향상이 가능하여  SSD 대비 HDD의 속도는 대폭 개선 시키고 HDD 대비 부족한 SSD의 스토리지의 용량을 대체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Z370 AORUS GAMING 7-OP 와 Z370 AORUS ULTRA GAMING 2.0-OP 메인보드에는  인텔 옵테인 로고가 각인 된 M.2 써멀 가드가 번들 제공 되어  발열  해소는 물론 고급스러운 튜닝 효과까지 지원하여 Z370 옵테인 한정판 Z370 메인보드 구매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이처럼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의 오버클럭 퍼포먼스와 내구성 그리고 튜닝효과 이어, 스토리지  퍼포먼스까지 강화 시킬 수 있는 기가바이트 Z370 옵테인 한정판 메인보드는 커피레이크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미니 드론 텔로(TELLO)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니 사이즈, 가벼운 무게의 레이싱 드론인 텔로는 휴대성 뿐만 아니라 교육용 미니 드론으로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의 완구용 드론임에도 불구, 자동 호버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매우 안정적인 드론 비행이 가능하며 5MP 2592X1936 해상도의 사진 촬영과 720p/30fps HD급 영상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까지 장착 되어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