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WOW 축제 ‘무법항 거래소’, 26일 롯데월드서 진행…가수 정인-하림 등 출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인기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활용한 유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가 오는 26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무법항 거래소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26일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의 창작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벼룩시장, 다양한 워크래프트 관련 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어 볼 수 있는 플래직(FLASIC)의 컨덕트 어스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행사의 백미인 축하 공연의 경우 인기 가수 정인, 하림 및 라이브 유빈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최근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핑크퐁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작년에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블리자드 스토어도 이번 무법항 거래소를 통해 다시 돌아온다. 올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물품은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하스스톤' 등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판매될 모든 제품 등 이번 무법항 거래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