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67건)
[인터뷰] 시프트업 김형태 디렉터, 첫 콘솔 작품 '스텔라 블레이드'
2024년 4월 26일, 출시를 앞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는 싱글 플레이어 'PS 5' 콘솔 전용...
김태만 기자  |  2024-02-13 21:50
라인
[현장] 강태욱 변호사, “낡은 게임 경품법, 업데이트해야”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관하고 한국게임정책학회가 후원하는 ‘2024 국내 게임산업 전망 신년 토론회’를 22일, 서울 강남 오피지지 사옥...
서삼광 기자  |  2024-01-23 17:46
라인
[현장]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 “웹3의 가치는 안정된 생태계 확보”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가 웹3 게임 생태계에 적극적인 동참을 권유했다. 최성원 대표는 22일, 서울 강남 오피지지 사옥에서 한국게임미디어...
서삼광 기자  |  2024-01-23 16:57
라인
[현장] 이승훈 교수, “게임질병코드, 데이터 제시 등 대응 강도 높여야”
안양대 이승훈 교수가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등록에 대해 업계 차원의 단합된 대응이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관하...
서삼광 기자  |  2024-01-23 15:57
라인
챌린저스 게임즈 ‘세컨드 웨이브’ 타무라 코지 대표, 한국서 인생 2막에 ‘챌린지’
아직 설립 2주년도 되지 않은 신생 업체가 이미 2개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TPS, FPS, MOBA...
장용권 기자  |  2024-01-18 15:42
라인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위믹스, 상업적 메인넷 1위 목표”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20일 위믹스 커뮤니티 및 투자자와 직접 위믹스의 현재와 미래를 소통하는 위믹스 AMA(Ask Me Anythi...
박상범 기자  |  2023-12-20 13:01
라인
‘로스트아크’, 금강선 이을 차기 디렉터는 전재학 수석팀장
금강선 디렉터에 이어 ‘로스트아크’를 이끌어갈 새 디렉터가 발표됐다.스마일게이트RPG는 일산 킨텍스에서 17일 열린 PC MMORPG ...
박상범 기자  |  2023-12-17 16:44
라인
‘로스트아크’ 행사에 80배 암표 등장, 금강선 디렉터 수습 나섰다
오는 15일부터 개최되는 ‘로스트아크’의 오프라인 페스티벌 행사를 앞두고, 암표가 기승을 부리자 금강선 디렉터가 직접 수습에 나섰다.스...
박상범 기자  |  2023-12-13 17:52
라인
JP 게임즈 '타바타 하지메' 대표, 뚝심 있는 RPG 도전 정신
'파이널 판타지 15(이하 파판 15)'를 비롯해 수많은 '파이널 판타지(이하 파판)' 시리즈의 개발을 주...
장용권 기자  |  2023-12-08 17:35
라인
[인터뷰] 크래프톤, 임우열 본부장 "글로벌 탑 티어 퍼블리셔를 꿈꾸다"
일본 게이머들에게 크래프톤이라고 하면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른다. 그다지 유명한 게임회사가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사람...
장용권 기자  |  2023-12-07 17:49
라인
'바이오하자드' 아버지, 미카미 신지의 '개발자가 알아야 할 3가지 교훈'
한때 캡콤에 재직하고 2023년 2월 탱고 게임웍스 퇴사를 밝힌 게임 디자이너 미카미 신지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
장용권 기자  |  2023-11-27 18:36
라인
[현장]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바라보는 '혁신', 암호화폐와 게임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지스타 2023 GCON 행사에서 '게임 콘텐츠 혁신과 플랫폼 혁신'을 주제로 17일, 키노트 강...
원동현 기자  |  2023-11-17 12:43
라인
[현장] 8년 만에 지스타 찾은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보여줄 것 더 있다”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지스타 현장을 찾았다. 8년 만에 꾸린 일반 전시관(BTC) 부스를 살펴보기 ...
서삼광 기자  |  2023-11-16 11:43
라인
[TGS 현장] 컴투스재팬 김진용 지사장, “엑스플라와 오아시스 가능성은 무한대”
느려야 빠르다. 일본 가상자산 시장이 그렇다. 침체된 분위기가 일시에 바뀌었다. 현 내각 구성을 기점으로 가속도가 붙었다. 웹3 정책 ...
서삼광 기자  |  2023-09-23 01:28
라인
코구 문상필 대표, “다양한 도전으로 우리만의 세계관 만들 것”
인디게임 시장은 주기적으로 보석 같은 제품이 출시된다. 독특한 세계관과 플레이 경험(UX), 아트 스타일 등으로 새로운 재미를 유저에게...
서삼광 기자  |  2022-08-12 14:00
라인
문화부 박보균 장관 “중국 판호 발급 확대에 노력하겠다”
문화체육관광부 박보균 장관이 중국 판호 발급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박 장관은 1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게임...
서삼광 기자  |  2022-07-01 16:07
라인
[현장 인터뷰] 매머드아이앤씨 이창우 대표 "상도 정신으로 성장하겠다"
용산전자상가에서 20년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창우 대표를 만났다. 이창우 대표는 2022년 1월, 직원 4명과 함께 매머드아이앤씨...
김태만 기자  |  2022-04-12 21:04
라인
[현장 인터뷰] 큐닉스 모니터 차충환 대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
대통령 집무실을 용산에 위치한 국방부로 옮긴다는 소식에 용산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삼각지에 위치한 국방부 옆, 원효로에는 용산전자상...
김태만 기자  |  2022-04-07 11:14
라인
‘P의 거짓’ 디렉터의 한국에서 소울라이크 만들기, “도전이 열정 불러와”
한국은 PC 패키지와 콘솔 게임 불모지에 속했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의 등장으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고, 자연스럽게 다...
서삼광 기자  |  2022-01-22 09:12
라인
블랙앵커 스튜디오의 생존법, “내 자신을 알자. 그리고 버티자”
어떠한 일을 총괄하는 디렉터 자리에 오르려면 많은 경험을 쌓아야 한다. 즉, 배우면서 경험을 쌓으며 직급을 높여 총괄 업무를 맡게 되는...
박상범 기자  |  2022-01-08 09:0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