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판타지 무협 MMORPG '천애신서' 사전예약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무협 MMORPG ‘천애신서’의 사전예약을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애신서’는 하늘 비무대, 꿈의공간, 제왕대전 등 순위를 겨루는 결투 시스템 및 각 레벨 별 다양한 난이도의 보스 던전 등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이용자 간 무도대회, 영지 쟁탈전, 현상금 퀘스트 등 문파 가입 시 즐길 수 있는 흥미 넘치는 무협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국내 무협 RPG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기자기한 펫과 탈것을 수집하고 캐릭터의 아름다움을 한층 높여주는 날개를 업그레이드하는 육성 콘텐츠를 통해 RPG 본연의 재미인 성장 요소를 잘 담아냈다.

4399코리아는 정식 오픈일 전까지 ‘천애신서’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원보(귀속) 300개’, ‘1.5 경험단 1개’, ‘펫 진화단 1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원스토어로 사전예약 시 ‘원보(귀속) 200개’, ‘은화 50만’, ‘펫 조련약 10개’ 등 1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을 추가 제공한다.

4399코리아 관계자는 “판타지 무협 MMO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천애신서’의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정식 출시 이후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