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그라비티, 여름 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그라비티의 야심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출시일이 드디어 전격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7월 7일에 론칭하기로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8년간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PC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 재현과 함께 콘텐츠, 그래픽 등 모든 부분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진다.

론칭 전 비공개 테스트 결과는 긍정적이었다. 지난 1차, 2차 CBT와 FGT를 접한 유저들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라그나로크'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게임계에서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퀄리티와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M 출시 후 2019년은 그라비티 상장 이래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해였다. 2020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그라비티의 역사에 또 다른 한 획을 긋는 흥행작이 될 것"이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총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동안 출시된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라그나로크’스러우면서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 게임성 및 그래픽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제로 경험하고 피드백을 주신 부분도 이러한 내용이다"라며 "또한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잘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 부분도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2차 CBT 결과를 토대로 마지막 점검을 마친 후 보다 더 완벽해진 게임으로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