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레트로 어드벤처의 귀환, '가디언테일즈' 핵심 콘텐츠 살펴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가디언 테일즈’를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다. 가디언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 게임이로 ▲레트로 스타일의 도트 그래픽 ▲실시간 대전과 다채로운 던전 ▲생활형 콘텐츠 ▲유머 코드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올 상반기 동남아,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에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귀여운 그래픽, 높은 완성도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 중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젤다의 전설’과 같이 30~40세 유저가 추억을 회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레트로 풍 콘셉트가 특징인 게임이다. 여기에 귀여운 도트 그래픽과 다양한 동작 액션 구사가 가능한 조작키를 제공한다. 

실시간 대전 모드와 길드 보스 레이드를 지원한다. 이 때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퍼즐을 통해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야 해 수동으로 전투 요소와 퍼즐 요소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재화 던전, 각성석 던전, 종류 별 진화석 던전을 마련해 이용자들이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제공한다. 취향에 맞는 전투를 골라 즐기며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다.

영웅들이 생활하는 생활형 콘텐츠 부유성도 즐길 거리다. 음식, 음료, 오락시설 등을 설치해 부유성을 꾸릴 수 있으며 전투 콘텐츠에서 얻은 자원으로 부유성을 부흥시킬 수 있다. 진화에 따라 캐릭터 장비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꾸미기 및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독창적인 스토리와 게임 내 곳곳의 숨겨져 있는 유머 코드로 이용자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게임 속 세상 곳곳을 탐험하도록 만든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