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넷기어, '안동 지역 작가 초대전' 전시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겸)는 자사의 신개념 디지털 액자 뮤럴이 (구) 안동역을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개관한 안동 ‘모디 갤러리’에서 개최된 ‘안동 지역 작가 초대전’에 전시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안동 지역 작가 초대전’은 안동 지역을 기반으로 한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화해 총 13대의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제한된 공간에서도 해당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게 기획된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기획한 더컬쳐넷은 “뮤럴 디지털 액자는 공간 및 비용상의 제약 때문에 한정된 작품만을 전시할 수 밖에 없는 지역 작가들에게 더 많은 작품을 실제 작품과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전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적의 아트 미디어다.”라고 뮤럴 디지털 액자 선택 배경을 밝혔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는 작년 ‘칸딘스키 미디어 아트’ 전시회를 시작으로 ‘안창홍 디지털 펜화 전’, ‘호텔 델루나 드라마 전시회’, ‘인상주의 작가 전시회’ 등 다양한 전시회에서 전시되면서 국내 예술 작품 전시회 지원 및 미술 작품 대중화를 도왔다. 앞으로도 넷기어는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전시 기회가 부족한 신진 작가의 작품 전시를 지원하고 다양한 공간에서 누구나 손쉽게 예술 작품을 감상하도록 돕는 활동을 계속 지원할 계획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