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넥슨 ‘프로젝트 HP’, 비공개 오프라인 테스트 진행
출처='프로젝트 HP' 홈페이지

넥슨이 신작 ‘프로젝트 HP’의 비공개 오프라인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테스트다.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넥슨은 지난 30일,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 메시지를 통해 ‘프로젝트 HP’ 비공개 오프라인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안내했다.

테스트는 오는 6월 25일부터 6월 26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하루 6시간씩 약 12시간 동안, 약 30명의 인원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점검한다.

‘프로젝트 HP’는 ‘마비노기 영웅전’, ‘듀랑고’ 등 색다른 게임을 선보여온 이은석 디렉터의 신작이다. 가디언(방패병), 스파이크(창병), 블레이드(검병) 등 다양한 역할을 가진 캐릭터로 대결하는 대전게임이다. 유저 간 대결(PvP) 중심의 진영전과 공성전이 핵심 콘텐츠다.

넥슨은 지난해 8월에 ‘프로젝트 HP’의 알파 테스트를 진행했었다. 약 4일간 진행된 테스트는 게임의 재미와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줄이었었다. 반면, 진영 간의 형평성, 캐릭터(클래스) 밸런스 등이 문제로 지적됐었다. 이번 테스트는 대규모 콘텐츠와 함께 디테일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밖에 추가 공개 테스트 일정이나 테스트 내용 등은 파악할 수 없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