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넥슨, ‘던파 듀얼’ 인챈트리스 포함 15종 캐릭터 공개
출처='던전앤파이터 듀얼' 트위터

넥슨은 14일, ‘던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 인챈트리스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로써 공식 스펙으로 알려진 15종 캐릭터가 모두 공개됐다.

‘던파 듀얼’은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격투게임이다. 두 번의 공개 테스트(OBT)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타이틀로 손꼽힌다.

넥슨은 공식 유튜브에 게임 시스템과 캐릭터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이에 유저들의 관심도 뜨겁다. 최근 공개된 런처, 트러블슈터, 스위프트마스터 소개 영상은 평균 32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날 공개된 인챈트리스 영상은 5시간 만에 14만번 이상 재생됐다.

출처='던전앤파이터 듀얼' 트위터

론칭 스펙은 총 16개의 캐릭터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차 테스트 당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설명페이지에는 론칭 스펙이 포함될 5개 캐릭터의 명칭(클래스명)이 공개됐었다. 나머지 1개 캐릭터는 해금할 수 있는 히든 캐릭터로 알려졌다.

아직 히든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다. 단, 패키지 디자인에 등장한 정체불명의 캐릭터가 마지막 자리를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 캐릭터는 외형은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길 잃은 전사로 일치한다. 원작에서도 수수께끼가 풀리지 않은 NPC다. 여러 정황상 칼 혹은 도를 사용하는 웨폰마스터 스킬을 사용할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던파 듀얼’은 오는 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4 및 5로 출시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