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실시 외 소식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라인게임즈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그랜드 런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진행되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 게임피아는 새로운 방치형 RPG '좀비타운 슬레이어)'를 1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 세계관 속에서 「딘」, 「파울」, 「재민」, 「혜민」 등 8명의 개성적인 용병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좀비들로 오염된 도시를 수복해야 하는 방치형 RPG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가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잔혹동화 컬래버레이션으로 등장했던 5성 캐릭터(서번트), ‘백설공주’와 ‘신데렐라’의 수영복 아바타 2종을 선보인다.

- 워게이밍은 12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0.11.6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국 전함의 사전 운용을 시작한다. 이번에 사전 운용할 수 있는 군함은 3단계부터 10단계까지의 영국 전함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코그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3종의 ‘전직 영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전직 영웅’은 기본 영웅과는 다른 클래스가 부여된 새로운 영웅이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영웅이 20체이서 단계를 만족하고, 전직 미션을 진행하면 ‘영혼 각인 큐브’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다.

- 락스타 게임즈는 올여름 커뮤니티 이용자들을 위해 실시할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GTA 온라인은 그간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기반해 플레이어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기능 개선과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 행사, e스포츠

- 광주이스포츠경기장을 운영하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이번 2022 시즌부터 기존 경기장에서 진행되던 대회를 통합한 ‘광주 이스포츠 시리즈’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 넥슨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 4’가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팀K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 기타

- 네시삼십삼분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그간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복싱스타는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한 국가는 미국·영국·태국·멕시코 순으로 집계됐다. 또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캐릭터는 진·타이터스·토마스 순으로 나타났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최초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가 생일을 맞아 팬들이 전해준 지하철 광고판 선물을 인증했다고 12일(화) 밝혔다. 세아는 지난 7일 신분당선 내 정자역 역사 내 본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판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인증샷을 남겼다. 

-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지난 9일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SSR 등급의 서포트 카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SSR 확정 메이크 데뷔 티켓’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