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허민 대표의 게임개발사 '원더피플', '에이스톰' 글로벌 분야 인재 모집

게임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게임 서비스와 글로벌 사업 분야의 인재를 대규모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원더피플은 ‘새로운 게임으로 세상을 바꾸자’는 목표로 설립된 개발사로, 산하의 FPS 전문 개발 스튜디오인 오스카마이크에서 개발 중인 배틀로얄 슈팅 게임 <슈퍼피플>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CBT에 400만 명이 넘는 글로벌 테스터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확인한 바 있다. <슈퍼피플>은 현재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에이스톰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를 만든 김윤종 대표를 중심으로 <던전앤파이터>를 개발했던 주역들이 모여 설립한 게임개발사로, 첫 작품으로 <최강의 군단>을 선보인 바 있으며,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최초의 모바일 신규 프로젝트인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첫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원더피플과 에이스톰은 네오플의 창업자 허민 대표가 설립한 원더홀딩스의 게임 개발 자회사들이다. 원더피플은 세계 각국의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은 <슈퍼피플>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게임 개발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스톰 역시 다시 한번 전 세계의 게이머를 흥분케 할 차기작 개발에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공개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과 기획자,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분야를 포함해, ▲글로벌 사업 PM ▲서비스 PM ▲커뮤니티 매니저 ▲번역 담당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으로, 원더게임즈 유튜브 채널의 채용 소개 영상을 통해 게임 서비스의 다양한 직군에 대한 소개와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