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네오위즈, 유럽 게이머 열광 시킨 'P의 거짓' 북미까지 체험장 마련

네오위즈의 콘솔 게임 'P의 거짓'이 서구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피노키오 세계관에 소울라이크 장르를 담은 'P의 거짓'이 '팍스 웨스트(PAX WEST)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팍스 웨스트’는 ‘게이머의 축제’라고 불리는 대규모 게임쇼로, 올해는 9월 2일(현지 시간)부터 5일까지 미국 시애틀 컨벤션 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네오위즈는 이번 '팍스 웨스트 2022'에서 AMD 부스 안에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P의 거짓'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사진> 지난 8월 독일 퀼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2' 부스에서 게이머들이 'P의 거짓'을 체험하고 있다.

'P의 거짓'은 지난 달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단독 부스로 참가했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2시간 분량의 P의 거짓 데모 버전 시연대를 마련해 게임스컴 관람객들과 직접 만났다. 

특히 트레일러 공개 후 미국 지역 ‘트위터 트렌드’ 1위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했고, 한국 게임 개발사 최초로 게임스컴 어워드 3관왕을 차지했다. 

네오위즈는 유럽 시장에 이어서 북미 시장까지 체험장을 마련하며, 많은 게이머들에게 'P의 거짓'을 소개하는 동시에 다양한 피드백을 듣기 위해 이번 '팍스 웨스트 2022' 참가를 결정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