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2' 태국 양대 마켓 상위권에 안착

그라비티가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2’의 태국 지역 론칭 이후 양대 마켓 상위권에 오르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2’는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카드 성장 시스템을 기본으로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성장 및 전직이 가능하며 캐릭터와 몬스터의 속성, 등급, 배치 등에 따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어 효과적인 전투 방식을 찾아나가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2는 지난 9월 1일, 태국 지역 론칭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론칭 3일 만에 매출 최고 순위 1위를 기록,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무료 인기 게임 순위 2위를 달성했다. 태국 게임 시장에서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 유명 게임들을 제치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SRPG 장르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앞선 지난 5월에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라는 이름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후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을 기록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8월, ‘라그나로크 아레나’라는 이름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 속에 한국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하반기 중에 출시를 앞두고 있어 국내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2의 태국 지역 퍼블리싱은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 GGT(Gravity Game Tech)에서 맡아 진행 중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론칭 이후부터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이재진 COO는 “태국 지역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띤 참여로 라그나로크 택틱스 2가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하반기 라그나로크 아레나라는 명칭으로 한국 론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흥행 열풍을 쭉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