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폴가이즈, 두 번째 시즌 '우주 대소동' 공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폴가이즈가 무료화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시즌인 ‘우주 대소동’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폴가이즈 시즌 2에서는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라운드들을 선보인다. 신규 라운드는 총 8종으로 ‘별자리표’, ‘우주 경주’, ‘우주 고속도로’, ‘하이퍼보드 영웅’, ‘픽셀 페인터’, ‘육각형 바닥’, ‘살금 살금 피날레’, ‘정신없는 공장’이 해당된다. ‘아이온 스러스터’, ‘호버 플랫폼’, ‘트롤리봇’ 등 새로운 장애물도 추가됐다. 기존 라운드들 역시 새 테마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시즌 2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 ‘3, 2, 1, 우주로!’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획득한 점수에 따라 ‘스페이스 젤리빈’ 닉네임(200점), 200 쿠도스(300점), ‘스페이스 프로그램’ 명찰(500점), ‘임무 패치’ 패턴(800점), ‘위성 릴레이’(1,000점) 등 여러 우주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 시즌에 맞춘 새 시즌 패스도 출시됐다. 시즌 패스 포인트를 모으면 100개가 넘는 레벨의 코스튬, 이모트, 그리고 세리머니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제공되는 코스튬에는 보컬로이드의 ‘하츠네 미쿠’, 에일리언의 ‘제노모프’, 스타트랙의 ‘스팍’이 포함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폴가이즈 시즌 2에는 버그 픽스 및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되었으며 신규 기능들도 추가되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폴가이즈가 신비한 우주 및 은하계를 테마로 한 시즌 2 ‘우주 대소동’의 출시를 통해, 에일리언마저 폴가이즈 다운 깜찍한 모습으로 재해석한 코스튬 등, 색다르고 흥미진진한 라운드 및 아이템들을 선보인다”라면서, “시즌 2의 풍성한 콘텐츠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시즌 2가 진행되면서 추가로 공개될 콘텐츠들도 여럿 있으니 앞으로도 폴가이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