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달리기로 즐기는 닌자 액션, 판다다게임즈 '닌자 머스트 다이' 프리뷰

판다다게임즈는 신작 ‘닌자 머스트 다이’를 오는 14일,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와노쿠니라는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닌자 러닝 액션게임이다. 전통적인 수묵화에 현대적인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접목시킨 그래픽과 독특한 색채의 스트로크 표현을 이용한 러닝 액션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 게 특징이다.

매판 플레이 타임이 짧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짧은 시간 속에서도 시각적인 재미와 컨트롤의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기본 스토리 외에도 러닝 특화 ‘무한 질주 모드’, 전투 특화 ‘3대3 배틀 모드’와 ‘보스 배틀 모드’, 소셜 시스템 ‘가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끊임없이 게임의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닌자 머스트 다이’에서 눈에 띄는 것은 역시 독특한 수묵화 그래픽이다. 전통적인 수묵화에 현대적인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접목시켜 동양적인 매력을 게임의 배경으로, 화려한 스트로크 표현을 캐릭터의 러닝 액션에 담아냈다.

독특한 색채의 수묵화로 표현된 배경은 동양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뿐만 아니라 배경 위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의 가시성을 높여주고, 시시각각으로 화려한 러닝 액션의 재미를 전하는 캐릭터와 조화를 이뤄 시각적인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러나 매판 플레이 타임이 짧을지라도 매력적인 배경과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로부터 오는 시각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지형을 넘나들거나 공격 회피와 명중을 노리는 컨트롤의 재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경험할 수 있다.

진짜 재미는 단순한 러닝 액션이 아니다. 기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하게 특화된 플레이 방식으로 제공되는 콘텐츠 덕분에 컨트롤의 재미를 무궁무진하게 느낄 수 있다. 때로는 가볍게 위, 아래, 점프, 공격을 사용하며 단순한 러닝 액션을, 때로는 공격 회피와 명중을 적극적으로 노리면서 정면으로 돌파하는 보스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으로는 전력 질주에 전략을 더해 승리를 노리는 전술 대항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해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