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위믹스 플레이, 20종 온보딩 계약 체결...1위 플랫폼 지위 강화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지난 해 11월 지스타 참가 후 20종 게임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외 다양한 게임사들이 위메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인피니티 파티배틀(클래게임즈)> ▲항구교역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베네치아 스토리(로티엑스)> ▲수집형 RPG <로벨리아(단비엔터테인먼트)> 등이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을 확정했다.

위메이드의 대표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는 이달 31일(화)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다. 블록체인 기술이 더해진 <미르M> 글로벌 버전은 <미르4>와의 인터게임 이코노미를 통해 더욱 견고해진 토크노믹스를 선보인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약 900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1등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21년 8월 출시한 <미르4> 글로벌은 가장 성공한 블록체인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위믹스 플레이에는 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SNG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이 온보딩되고 있다. 올해는 라인업 확보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온보딩 계약을 체결한 파트너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이미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신규 게임도 추가로 계약한 국내 및 해외 업체들이 있다는 점이다”며 “특히, 위믹스 플레이는 MMORPG, SNG,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은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