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오픈 외 주요 소식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에 앞서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 등이 소개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가 추가될 예정이다.


■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카와카미 프린세스’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육성 우마무스메 ‘카와카미 프린세스’는 서민에서 ‘프린세스’가 되고자 하는 말괄량이 소녀다. 손꼽힐 정도로 활발한 소녀로, 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왕자님과 손을 잡고 싸우는 공주님’이라는 긍정적인 꿈을 얻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미소기&미미&쿄우카’를 추가했다. ‘미소기&미미&쿄우카’는 중열에서 적 하나에게 필살의 일격을 가하는 단짝 트리오다. 세 사람의 힘을 합친 공격은 상대의 약점에 맞춰 물리 공격이 마법 공격으로 변화하며 피해를 입힌다. 
 

■ 행사, e스포츠

-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강신철)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후원으로  ‘2023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게임 스타트업 BTB 공동부스 ‘Startup with NC K-GAMES Pavilion’을 오는 2월 2~3일 양일 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동부스에 참가할 게임 스타트업 기업은 글로벌 게임 허브 센터가 구축된 지역에서 추천을 받았다. 접수된 추천 기업 중 심사를 거쳐 ‘애니듀’, ‘에이스타코퍼레이션’, ‘온닷’, ‘지니소프트’, ‘플레이메피스토왈츠’ 최종 5개사를 선발 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