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컴투스 야구 게임 시리즈, JTBC '최강야구'와 함께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와 함께 2023 시즌 첫 경기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최강야구’는 KBO 리그 역사에 이름을 남긴 은퇴 선수들이 모여 ‘최강 몬스터즈’라는 팀으로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승부를 겨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승엽 감독에 이어 ‘야신’으로 불리는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아 이끌고 있으며 이대호, 정근우, 유희관, 박용택, 이택근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야구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강야구’ 경기를 꼭 직관해야 하는 사연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최종 선정된 20명에게는 오는 3월 1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최강 몬스터즈’와 ‘Kt wiz'의 경기 지정석 티켓을 각 2매씩 선물한다.

또한, 컴투스는 지난해 8월 컴투스프로야구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강 몬스터즈’와 ‘U-18 국가대표’ 간 경기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3 시즌 첫 경기 직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시 한번 ‘최강 몬스터즈’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삼일절을 맞아 자사 인기 스포츠 게임 3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3’을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낚시의 신’에서 간단한 퀴즈, 게임 참여 등 간단한 참여로 삼일절의 의미를 기념하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공식 카페에서 ‘3.1절 만세운동은 몇 년도에 일어났을까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일리지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도 삼일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월 4일까지 출석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수능력 변경권, 메모러블 상자, 몬스터 선수, 라이징 선수(3성 이상) 등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특별 스카우트 3종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 중이다.

‘낚시의 신’은 삼일절을 기념해 깜짝 선물 푸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에너지, 무지개 진주,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