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넥슨 '히트2', 상반기 중 중화권 시장에 출시

넥슨이 서비스하고,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크로스 플랫폼 MMORPG '히트2'가 2023년 상반기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다.

'히트2'는 2015년 출시한 '히트'의 후속작으로 국내에서는 작년 8월에 출시됐다. 전작의 속도감 넘치는 액션 RPG 대신 후속작은 MMORPG 장르를 택했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를 앞세워 정통 MMORPG 장르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서버의 여러 규칙을 유저들이 직접 투표하여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은 MMORPG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로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참여형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어 정식 서비스인 '넥슨 크리에이터즈'로 오는 3월 8일 새롭게 오픈한다.

'히트2'는 출시 4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2위에 올랐으며, 일주일 만에 매출 1위에 등극했다. 당시 앱스토어에서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기대작의 면모를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최근에는 신규 PVP 콘텐츠 '난투장'을 선보였다. 프리 포 올 형식으로 진행되며, 전작에서도 등장한 바 있는 인기 콘텐츠다.

'히트2'의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는 2023년 상반기에 이뤄질 예정이며, 국내와 동일하게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된다. 넥슨은 대만 전용 서버의 런칭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출처-히트2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