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엔씨, 5만 명 방문한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된 5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총 5만 명의 팬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엔씨(NC)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 5,900명으로 전년(1만 3,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에 힘입어 기존 도구리 팬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도 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굿즈는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사과 ver) ▲앉은 인형(사과 ver) 순으로 조기 품절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보영 엔씨소프트 캐릭터스튜디오실 실장은 “도구리의 기존 팬덤은 물론, 도구리를 처음 보는 고객 모두 캐릭터 세계관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구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체험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