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매일매일 하는 숙제 모음

위메이드의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최근 신규 서버그룹 프리드리히를 오픈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계속된 신규 서버그룹의 추가는 지속적인 유저 증가세 덕분이다. 이에 따라 출시 후 3주 만에 서버 수가 무려 2배 가까이 늘어나면서 현재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가 운영 중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접속과 함께 매일 해야 하는 다양한 숙제가 존재한다. 이번에 소개할 숙제 모음은 캐릭터 레벨 40 기준이지만, 레벨과는 별개로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상점에서 골드용 아이템 구매
상점에서는 매일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하면서 얻는 무료 재화인 골드로 구매해 부담도 없다. 우선, 일반 항목에서 캐릭터의 여러 능력을 30분간 상승시켜 주는 파수의 영약을 반드시 구매하자. 그 밖에 던전에 상주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주는 시간 충전 장치도 챙겨놓자.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는 현재 소지한 수량이나 보유한 재정 상태에 따라 자유롭게 구매하자.

소환 항목에서는 미명의 무기 외형 소환과 미명의 탈것 소환을 모두 구매한다. 많은 종류를 갖고 있을수록 보유 효과를 통해 캐릭터 능력치가 향상될 수 있기에 될 수 있으면 매일매일 뽑는 것이 좋다.

파수의 영약과 던전 시간을 늘려주는 시간 충전 장치는 필수
무기 외형과 탈것은 보유 효과 덕분에 모두 구매하는 것이 좋다

가성비 좋은 일일 퀘스트
일일 퀘스트는 하나당 0.3% 이상의 경험치를 제공해 3개만 클리어해도 약 1%의 경험치를 챙겨서 효율이 높다. 일일 퀘스트는 지역과 던전으로 나뉜다. 우선 저레벨지역인 바스티움>첼라노>아빌리우스 순서로 자신의 레벨에 적합한 퀘스트부터 모두 수락해 돌도록 하자. 참고로 동시에 수락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는 10개로 제한되며, 일일 완료 제한 개수는 50개다.

던전 일일 퀘스트는 모두 수련의 숲 퀘스트로 구성됐다. 수련의 숲 구역은 기본적으로 한 시간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레벨인 1구역부터 시작해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도록 한다. 어차피 높은 구역이라고 더 많은 경험치를 얻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것에 목적을 두도록 한다. 일일 퀘스트는 오전 4시에 초기화되므로, 이전까지는 클리어해 놓는 것이 좋다.

시간 대비 경험치 효율이 좋은 일일 퀘스트

제한 시간만 돌 수 있는 던전과 특수 던전
던전은 제한 시간이 있어 일정 시간만 상주할 수 있다. 특수 던전인 마사르타 얼음 동굴은 다른 서버의 캐릭터를 만나는 PVP 던전이다. 따라서 일반 던전을 돌릴 때처럼 캐릭터를 방치하면 바로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던전도 레벨에 따라 지역이 나누어져 있는데, 주로 경험치보다는 던전에서 제공하는 보상을 획득하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다. 이왕이면 자신의 레벨보다 낮은 지역을 빠르게 돌면서 각종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획득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자.

각 던전은 제한 시간 동안만 플레이할 수 있다

퀘스트와 연계된 길드 콘텐츠
길드 컨텐츠는 일일 퀘스트와 연계해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우선 길드 정보에서 매일매일 출석과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말자. 위에서 소개한 지역 일일 퀘스트를 할 때는 길드 지령에서 신 트리에스테 공국의 사냥꾼을 선택하자.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것만으로 자연스럽게 길드 지령까지 클리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던전이나 특수 던전에서 사냥을 할 때 길드 지령에서 특수 던전의 학살자를 선택하면 연계하여 클리어할 수 있다.

길드를 방문하면 먼저 출석과 기부를 하자
각 사냥터에 맞춰 길드 지령을 선택하자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