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외 주요 소식

■ 출시, 테스트, 사전예약, 새로운 정보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세계관 배경과 게임 스토리 ▲등장 캐릭터 출신 정보 ▲게임 핵심 콘텐츠인 슈트와 슈트 체인지 ▲유니크/협력 전투 등의 게임 내 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얼리 액세스 테스트 기록을 공개했다. 약 2주간 진행된 얼리 액세스 테스트에는 1만 960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총 플레이 시간은 8만 1500시간으로 지난해 글로벌 사전 테스트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 
 
-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정식 출시일을 6월 13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 업데이트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을 31일 글로벌 동시 선보였다. 검은사막 글로벌 모험가는 기다렸던 저승 꽃을 피어내는 도사 ‘우사 각성’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영웅 ‘그란힐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직업별 신규 기술 추가 및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콘텐츠인 ‘챔피언스 리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기타

-  9주년을 맞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대형 IP(지식재산권)와의 컬래버레이션부터 웹툰, 라이트 노벨까지, 콘텐츠의 영역을 무한 확장 중이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억 9천만 다운로드, 누적 매출 3조 원을 기록하며 아시아, 북미, 유럽 시장을 아우르며 컴투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 자회사 플레이링스(대표 임상범)는 5월 30일(한국 시간)부터 싱가포르에서 전사 워크샵을 겸한 글로벌 게이밍 엑스포 아시아(Global Gaming Expo Asia, 이하 G2E 아시아) 참관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