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블리자드 '디아블로4', 출시 앞두고 얼리 액세스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 IV(Diablo IV)가 6월 6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디아블로 IV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블리자드가 오랜 기간 수많은 열정과 노력을 담아 디아블로 IV를 개발한 끝에 이제 성역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으며 출시일인 6월 6일부터는 누구나 디아블로 IV를 경험할 수 있다.  

얼리 억세스 및 출시에 즈음하여 디아블로 IV에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뉴스거리들이 준비되고 있다.  

먼저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하드코어 챌린지가 얼리 액세스 시작 시점부터 시작된다. 하드코어 모드에서 100레벨에 도달한 후 이를 입증하는 내용과 함께 #Diablo4Hardcore 해시태그를 트윗하는 첫 1,000명의 사용자 이름이 릴리트 조각상에 영원히 남겨진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공식 트위터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현지 시간 기준 5월 31일에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비비아나 성당에서 디아블로 IV 출시를 기념하는 장대하고 실험적인 행사가 개최되었다. 로드 퍼거슨은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Rod Fergusson, Diablo General Manager)는 “디아블로 IV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 IV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 IV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플레이어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 이는 수 년 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플레이어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시크릿 시네마 (Secret Cinema)에서 프로듀싱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함께 하는 할시의 새로운 뮤직 비디오의 시작 부분 20초 가량 공개되었고, 제드 (Zedd)의 특별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은 "얼리 액세스 시작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금, 이곳 LA에서 디아블로 IV 개발팀이 만들어 낸 이 멋진 작품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플레이어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피드백이 저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화할 디아블로 IV를 모든 분들께서 경험할 수 있는 순간이 어서 오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할시와 방탄소년단 슈가의 공동 작업: 멀티 플래티넘 아티스트 할시와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선보이는 "릴리트(Lilith, 디아블로 IV 테마곡)"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6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는 특별한 방송 콘텐츠도 진행된다. 디아블로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디아블로 공식 콘텐츠,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ND, Saturday Night Diablo)가 인텔과 함께 하는 특집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IV’ 방송을 마련하고 출시 당일인 6월 6일 (화) 저녁 7시 30분부터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트위치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