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넷마블 자회사 카밤,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일정 공개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의 신작 일정이 공개됐다. 카밤은 ‘서머 게임 페스트 2023(Summer Game Fest 2023, 이하 SGF 2023)’에 참가해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King Arthur: Legends Rise/구 원탁의 기사)’의 사전등록 및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SGF 2023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로 오는 12일(현지시간)까지 5일 간 개최된다. 모든 행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카밤은 이번 행사에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신규 트레일러를 비롯해 사전등록 및 OBT 일정 등을 공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는 게임의 신규 CG 트레일러 하이라이트와 함께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실제 게임의 고퀄리티 비주얼 요소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전투와 모험을 시작하는 게임의 초반 스토리를 다뤄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하는 한편, 고퀄리티의 게임 영상을 통해 게임의 시각적인 완성도와 더불어 다이내믹한 영상 연출을 전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정식출시 이후 전설등급 영웅 및 스페셜 소환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OBT는 미국, 호주,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홍콩, 필리핀 등에서 오는 29일부터 진행된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모바일-PC를 같은 계정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수집형 전략 PRG로 중세 배경의 세계관 속에서 몰입감 높은 스토리라인과 함께 탐험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메인 퀘스트(캠페인), 카멜롯 왕국 재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기사, 마법사, 도적 등으로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카멜롯에서 보스 몬스터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