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위메이드, '미르4' 사냥 경험치 증가의 기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4'가 문판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먼저, 6월 11일(일)까지 문파원 간 협동으로 성장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초상화’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천파와 이은을 비롯한 <미르4> 대표 캐릭터들의 초상화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수집한 초상화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보상과 수집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보상과 포인트는 매일 최대 5회까지 주어진다.

최초 초상화 등록 시 ‘전설 청룡 조각상’, 이후부터는 ‘화공만호의 보물 주머니’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부족한 초상화는 이벤트 페이지 내 교환소에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여러 초상화 아이템 중 하나와 맞교환할 수 있다. 

문파마다 누적된 수집 포인트에 따라 순위가 집계된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1위부터 20위까지 기록한 문파에게 ‘사냥 경험치 증가’, ‘행운 드랍 확률 증가’ 등 빠른 성장을 돕는 ‘초상화 수집 랭킹 버프’가 3주간 차등 부여된다. 랭킹 버프 기간 이후 다음 차수의 초상화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이은의 14일 수련 일지’ 이벤트가 6월 21일(수)까지 실시된다.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을 인증하면 ‘전설 청룡 조각상’, ‘영웅 축복의 용유’,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영웅 운철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