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현장] 시프트업 ‘니케’, 시원한 여름 분위기의 콜라보 카페 오픈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 중인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이하 니케)가 지난 4월 오픈했던 메이드 테마 카페에 이어 여름 테마 카페를 선보였다.

‘니케 여름 콜라보 카페’는 29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서울의 애니플러스 합정점과 부산의 애니플러스 서면점에 마련된다. 이 카페에서는 지난 15일 진행한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주요 캐릭터들의 굿즈는 물론, 캐릭터를 테마로 한 음식과 디저트, 음료를 판매한다.

이번 카페 방문은 시간제로 운영되어 정해진 인원만 입장을 할 수 있었다.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그리고 입장을 위한 번호표를 미리 발급해 줄을 서지 않아도 자신의 차례에 입장하는 편의를 제공했다.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서울에 위치한 애니플러스 합정점 내에 마련된 '니케 카페'의 입구에는 거대한 게임 캐릭터와 함께 카페 주문에 대한 안내와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다.

카페에는 넓게 마련된 테이블이 있고, 벽에는 이번 '니케'의 여름 업데이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대형 일러스트가 사진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다. 그래서 카페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카페의 한 쪽에도 액자 형태로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전시되어 있다. 또한 각 캐릭터가 카페에 방문한 유저들에게 직접 하는 듯한 대화들도 만나볼 수 있었다.

이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는 음료 4종과 디저트 4종, 그리고 스페셜 메뉴 등 총 9종이다. 각 메뉴마다 캐릭터의 특징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카페의 테이블은 게임 내에 등장한 여름용 목재 테이블의 느낌이 나도록 시트지가 붙어있다. 호출벨 역시 니케로 장식됐으며, 한켠에는 실제로 만들어지는 음식들의 샘플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각 음식들은 기존의 평범한 모습과는 다른 특이한 요소들을 갖고 있었다. 타코야키는 파란색의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갔고, 파스타에는 마치 나비처럼 조리가 된 핫도그가 추가되어 있다. 음식의 양도 많은 편이었다.

하나의 음식을 주문할 때마다 10종의 카드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스타를 주문하면 모더니아의 태피스트리를 받을 수 있었다.

음식을 조리하는 공간은 물론 음식을 다 먹고 치우는 퇴식구에도 게임 내 일러스트가 배치되어, 시원한 분위기를 이어주는 모습이었다.

카페를 나오면 이번 여름 업데이트 캐릭터가 반영된 신상 굿즈들을 만날 수 있었다. 여름 일러스트들로 구성된 아크릴 스탠드와 마우스 장패드, 뱃지와 엽서북들도 있었고, 북마크와 노트, 인덱스 홀더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다.

현장에 참석한 레벨 인피니트의 관계자는 "'니케'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을 테마로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더불어 같은 기간에 오프라인에서도 여름 테마 콜라보 카페를 오픈한다. 그간 '니케'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처음으로 '니케'만의 한정 콜라보 여름 테마 굿즈와 식음료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콜라보 카페를 많이 방문하셔서 무더운 여름에 '니케'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