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더솔트 신작 액션RPG ‘비질란테’, 사전예약 2일만에 50만명 돌파

MZ넘어 AZ(아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자신하는 모바일 액션RPG ‘비질란테’가 사전예약부터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더솔트는 ‘비질란테’가 사전예약 이틀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솔트는 ‘비질란테’의 타깃 유저로 30대부터 50대 아재들을 지목하며,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질란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필두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그래픽, 짜릿한 타격감과 강렬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RPG다. 

게임 내에서는 시나리오 모드 및 육성 시스템 등 기본적인 요소는 물론 방치형 모드를 함께 지원하고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무한 던전 모드 외에도 정식 서비스 시에는 레이드 모드, 타임어택 모드, 길드 및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전예약은 지난 7월 12일부터 진행됐으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루비 ×300개 ▲100,000골드 ▲장비 경험치 (중) ×10 ▲캐릭터 경험치 (중) ×10 등을 모두 지급한다. 

더솔트 정재훈 대표는 “대한민국 아재들이 정말 재미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했다”며 “’비질란테’를 통해서 아재들이 게임에 대한 열정을 다시금 불태울 수 있게 꼭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질란테’는 사전예약 거쳐, 7월 26일 정식 출시를 계획 중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