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네오위즈, 'P의 거짓' 애플 맥에서 즐긴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이 애플 실리콘을 탑재한 맥(Mac) 모델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애플 맥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이에 따라 애플 맥 이용자들도 9월 19일 정식 출시일부터 P의 거짓을 즐길 수 있다. 애플 실리콘이 탑재된 모델이 대상으로, 지원 시스템 및 권장 사양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애플 맥 버전 지원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P의 거짓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플랫폼 관계없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P의 거짓은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 2023’에 2년 연속 참가했다. 현장에서 미공개 빌드 플레이를 포함한 게임 시연 등을 진행, 관람객들로부터 화려한 그래픽과 뛰어난 최적화, 이색적인 세계관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P의 거짓은 현재 사전 예약 판매중이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은 각각 64,800원과 74,800원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맥 앱 스토어를 통해 9월 19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 스탠다드 에디션은 64,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