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상점 필수 구매 가이드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며, 하반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출시 초기부터 양대마켓의 매출 순위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앱스토어에서는 독주 체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일일 퀘스트를 하듯이 매일 상점에서 구매해야 하는 품목이 존재한다. 상점의 종류가 다양하고, 품목도 많기 때문에 필수 구매 가이드를 참고해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도록 하자.

먼저, 광고를 보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광고 상점에서는 품목별로 매일 구매 가능한 수량이 최대 2개로 제한되어 있다. 일일 광고 상점에서는 구매가 아닌 광고를 보는 것으로 구매가 가능하므로 모든 상품에 대해 광고를 시청하도록 하자.

총 6개 품목에 2개씩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12번의 광고를 봐야 한다. 광고 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한 편당 짧게는 10초에서 길게는 30초 정도 내외로 구성됐다.

광고를 보고 일일 광고 상점의 모든 아이템을 챙기자

잡화 상점에서는 구매를 위한 재화로 루비를 사용한다. 루비는 소환 레벨을 6까지 달성한 후 픽업 뽑기에 사용하는 것이 정석이지만, 소량의 루비는 잡화 상점에서 스테이크, 빵, 탄산수 등의 요리를 구매할 때 사용하자. 다량의 요리를 쉽게 획득하지 못하는 만큼 구매할 수 있을 때 최대한 많이 구매해 놓는 것이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도 좋다.

잡화 상점에서 루비로 요리를 구매하자

일일상점에서는 일일 무료 패키지로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 1번의 광고를 보고 일일 무료 패키지를 무료로 획득하자.

다음은 결투장에 위치한 결투장 상점을 알아보자. 결투장 상점에서는 검투사의 증표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한다. 결투장을 통한 승리 보상으로 검투사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구매 1순위는 요리 바구니와 영웅 소환권이다. 요리 바구니는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고, 영웅 소환권은 소환 레벨을 올리기 위해 필요하다.

요리와 영웅 소환권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구매 2순위는 엑스트라 영웅 소환권이다. 엑스트라 영웅 소환권으로 엑스트라 등급의 영웅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엑스트라 영웅은 도감에서 엑스트라 도감 항목의 재료로 사용된다. 특히, 엑스트라 도감의 효과가 생명력, 명중, 치명타 피해 등 전투력 부분과 관련 있어 차곡차곡 모아 도감을 완성하면 전투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엑스트라 도감 완성에 필요한 엑스트라 영웅 소환권

테라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벤트의 필수 구매 항목은 현재 운영 중인 덱에 따라 구매 순위가 달라진다. 원딜덱을 운영한다면 엘리스, 근딜덱은 클로에를 선택하자. 양쪽 덱에 골고루 사용되는 탱커가 필요하다면 챈슬러가 적합하다.

이미 덱에 맞는 영웅을 소환하여 획득했어도 승급을 위해 구매하는 편이 좋다. 45,000 테라영지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미라쥬는 레전드 등급의 탱커다. 유니크 등급에 좋은 탱커가 많아 선호도는 떨어지는 편이지만, 유니크 등급의 헬레니아나 챈슬러와 같은 쓸만한 탱커를 얻지 못했다면 뽑도록 하자. 영웅 외에 구매할 품목으로는 오프라인 금화와 오프라인 영웅 경험치가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덱에 맞춰 필요한 영웅을 구매하자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