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최신소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인도네시아 e스포츠 대회 개최

그라비티가 10월 7일 오전 10시(인도네시아 시간 기준)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ROS(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3’를 개최한다.

'ROS 2023’은 글로벌 인지도를 자랑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RWC 2013(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이후 10년 만에 개최하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10월 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간다리아 시티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한국을 포함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총 6개 지역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각 지역을 대표해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대회는 2번 패배하면 탈락하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별 예선 및 결승전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10년 만에 열리는 대회인 만큼 총상금 5만 달러 규모로 우승 상금은 2만 5천 달러, 준우승 상금은 1만 5천 달러, 3위 상금은 1만 달러에 달한다. 대회의 규모가 큰 만큼 어느 지역의 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할지에 전세계 수많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그라비티는 ROS 2023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명 코스플레이어 공연, 인도네시아 걸그룹 JKT 48 축하 무대, 라그나로크 오리진 체험 부스, 카프라 샵, 포토 부스 등으로 현장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스탬프 퀘스트 이벤트, 미니 게임, 포링 캡슐 머신 등으로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10년 만에 열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회인 만큼 유저와 선수분들께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현장에 방문하셔서 각 지역 대표팀도 응원하고 풍성한 상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ROS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