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글로벌 핫 이슈 e뉴스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내년 4월 25일 국내 출시 결정4GAMER, 마루 기자

애니플렉스가 닌텐도 스위치용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을 2024년 4월 25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국내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를 통해 일본과 마찬가지로 4월 25일 한국어 자막과 일본어, 영어 음성을 거쳐 출시된다.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은 지난 9월 '도쿄게임쇼 2023'에서도 세가 부스를 통해 체험존을 운영했다.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가정용 게임 프로젝트 2탄으로서,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장르다. 지난 2021년 콘솔로 발매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첫 가정용 게임으로, 원작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 새로운 2종의 보드맵 공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후지산이나 아사쿠사를 비롯한 이야기의 무대가 보드게임 맵으로 등장한다. 코야시키와 나타구모산을 무대로 한 니의무대, 무한열차편을 무대로 한 산의무대, 그리고 각각의 무대를 모티브로 한 미니게임과 여러 보드에 숨어있는 귀신들과의 싸움이 기다리고 있다.

■ 어느 대원을 선택할까, 대원 주사위

각 대원에는 대원 주사위가 있어 대원마다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대원 주사위는 한 번 사용한 후 다시 사용할 때까지 3턴이 필요하므로 필요한 타이밍에 활용하자. 

자기 대원 주사위 외에 도중에 다른 대원이 동료가 된다면 해당 대원의 주사위도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미니게임에 도전

새로운 미니 게임 몇 가지를 소개한다.

몰래 칼치기 - 이노스케의 일륜도를 가지고 카나모리에게 들키지 않도록 몰래 칼을 두드리자.

집중해 탄지로 - 집중 훈련을 하는 탄지로를 응원해 주자.

둘이 모여서 신경쇠약 - 2대2 팀전! 협력하여 같은 그림의 카드를 맞추자.

밀어내라! 칼싸움 승부 -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으며, 상대를 틀 밖으로 밀어내자.

■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열쇠는 재물과 승급 포인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을 수 있는 재물은 상인에게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보드 내 기믹을 활용하는 데 사용한다. 재물을 잘 활용해서 효율적으로 승급 포인트를 모으자. 게임 종료 시점에서 승급 포인트가 가장 많은 사람이 최강의 대원이 된다.

■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함께하는 귀멸의 칼날!

게임 중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장으로 현재의 감정을 나타낼 수 있다. 기쁨, 슬픔, 놀람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장이 등장하며, 도장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조건을 충족하면 획득할 수 있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