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블소 시즌2 결선 대진 완성, GC부산블루 결승직출(종합)
▲GC부산블루

우승컵의 주인은 누가될까?

11일 엔씨소프트가 주최하고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스타디움에서 열린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7 코리아 시즌2(이하 블소 시즌2)’ 4강 2회차 경기가 마무리 돼 결승 진출자와 준결승 대진이 완성됐다.

승자전에서는 GC부산블루가 아이뎁스를 간발의 차로 꺾고 결승에 직출했다. 7대4, 단 2점차 승점으로 희비가 갈렸다. 특히, 마지막 7세트 태그매치는 데미지 총량 2,000차이로 승자가 결정될 만큼 치열한 응수가 오갔다.

승자전에서 패한 아이뎁스는 준결승전 대진표에 이름을 올렸다. 상대는 패자전을 뚫고 올라온 언노운.

▲승자조에서 아깝게 패한 아이뎁스(위쪽)과 패자조에서 생존한 언노운

언노운은 이날 패자전에서 쿠데타를 승점 7대4로 꺾었다. 상대적으로 약하다 평가받던 개인전 네 세트로 승점 4점을 챙겼고, 마지막 7세트 태그매치를 이겨 부족한 위닝스코어 2점을 더했다.

한편 ‘블소 시즌2’ 결선은 오는 18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결선은 4강과 같이 개인전과 태그매치 혼합경기로 진행된다. 1-2-4-5 세트는 개인전, 3-6-7세트는 태그매치로 진행되며, 개인전 승리는 1점, 태그매치 승리는 2점의 승점이 부여된다. 먼저 승점 6점을 챙긴 팀이 승리한다.

이번 시즌은 총상금 규모 7,600만원으로 열렸으며, 우승상금은 2,500만원이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