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가이드
엔씨 '리니지W' 암살자와 손잡다,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매번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역대급 컬래버를 갱신 중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가 이번에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작 '어쌔신 크리드'와 손잡았다.

'리니지W'는 최근 일본 사가현과 함께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게임 내에서는 사가현과 관련된 이벤트와 아이템을 선보여 도시 사가현만의 매력과 특징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지난 2월 1일부터 규슈 사가 국제공항에 '리니지W' 아트 갤러리를 전시해 공항을 오가는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리니지W'는 이전에도 '진격의 거인'과 '베르세르크' 등 다양한 IP와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양쪽 팬들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재미를 선사했다.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3월 6일 본 게임에 적용된다.

<사진 출처-리니지W>

이번에 함께하게 된 '어쌔신 크리드'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작이다. 최근에는 시리즈의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가 출시됐다. '리니지W'에서는 변신 시스템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의 암살자로 변신한다. 시리즈가 많은 만큼 변신할 수 있는 캐릭터는 인기 캐릭터 6종으로 압축됐다.

특히, 시리즈 최고의 작품으로 불리는 '어쌔신 크리드 2-브라더후드-레벨레이션'으로 이어지는 3부작의 주인공 에지오 아디토레가 포함됐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의 에드워드 켄웨이,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바예크,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에이보르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사진 출처-리니지W>

실제 게임에서는 '금지된 첼로스의 저택'이라는 이벤트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벤트 던전은 레벨 50 이상의 유저만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은 7분이다. 입장과 함께 에지오 아디토레 스킨을 자동으로 착용해 잠입과 암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킨 외에도 이벤트 던전 전용 스킬이 부여된다. 암살은 모든 몬스터를 일격에 처리하는 암살자의 대표 스킬이다. 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암살자의 기민함은 자유롭게 이벤트 던전을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암살자가 대동하는 매를 이용한 스킬도 눈에 띈다. 이글 센스를 사용하면 던전에서 숨겨진 보상과 적들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독수리의 눈은 독수리의 시야로 주변을 정찰하여 빠르게 맵을 탐색하기에 용이하다.

<사진 출처-리니지W>
<사진 출처-리니지W>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