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 공개로 해외 유저 공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에 첫 시동을 걸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신작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솔 급의 손맛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가디스오더’는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살렸다.

특히,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모습을 드러내 독특한 게임성과 연출로 많은 참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하며,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사이트에서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관 영상도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선보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들이 모인 개발사 픽셀트라이브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가디스오더’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서비스 준비 중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