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엔씨소프트 '리니지W', 스튜디오W 인 타이완 현장바하무트 GNN, 에드워드 기자

엔씨소프트는 지난 10일, '리니지W'의 공식 방송 '스튜디오W'를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했다. 유저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만 특집 방송으로 '스튜디오W 인 타이완'이라 명명됐다.

사전 등록한 대만 유저 100명이 초청됐으며, 스튜디오W를 진행하는 엔씨소프트 이성구 총괄과 최홍영 개발 총괄, 강정수 사업실장이 참가해 현장에서 대만 팬들과 소통했다. 아울러, '리니지W' 앰배서더인 딘터와 원재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자리를 빛내줬다.

엔씨소프트 최홍영 개발총괄은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한국에서 많이 준비해 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정수 사업실장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행사장을 방문해 주신 연합원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16일 '스튜디오W 인 타이완'에서 공개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와 신규 월드 아데나, 월드 던전 얼음 수정 동굴 등이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7월 3일까지 출석 체크를 통해 TJ의 미스틱 쿠폰 6장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장비 복구를 비롯해 강화, 변신과 마법인형 복구 등 다양하게 사용된다.

마지막은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 개발팀과 현장에 참여한 대만 팬들이 기념촬영을 마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