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현장]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험가님의 가족도 환영합니다"

펄어비스에서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이 25일,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벨리아 지붕 초대석'을 서초구에 위치한 데블스도어 그래머시 센트럴에서 개최했다. 

다가오는 5월 30일은 '검은사막'의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날이다. 게다가 이번 '벨리아 지붕 초대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험가의 가족까지 초청해 성대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됐다. 

초대된 가문은 총 38개 가문으로, 현장에는 모험가의 가족들까지 포함한 1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유저 파티 형식으로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접 서비스날인 5월 30일을 기념하기 위한 '530 삼행시 벨리아 사생대회'는 오.삼.공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다. 행사에 참가한 모험가는 삼행시를 지어 보드판에 부착해 기발함과 개성을 뽐냈다. 

벨리아 마을의 새끼 고양이 이벤트는 행사장 곳곳에 숨은 고양이 인형을 찾아 사진을 찍는 이벤트다. 숨어있는 고양이 5마리를 모두 찾아내면 스탭에게 인증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모험가들은 각자의 테이블에 착석해 펄어비스에서 최근 출시한 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꾸미면서 파티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이어 모험가들은 각자에게 배정 받은 명함을 다른 모험과들과 서로 교환하면서 '검은사막'의 5주년을 자축했다.  

행사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4인조 인디밴드 분리수거가 함께했다. 모험가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흥겨운 분위기로 행사를 이끌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직접 서비스 5년을 기념해 진행됐지만 '검은사막'은 올해로 서비스 10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이다.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에 진행할 하이델 연회는 일찌감치 프랑스 샤또 드 베이냑에서 개최한다고 알려져 많은 모험가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