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현장] 코스프레와 함께한 '명조 in 홍대', 한 눈에 보기

쿠로게임즈의 신작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홍대에서 '명조 in 홍대: WELCOME TO 띵조랜드'를 개최하고 유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명조 in 홍대'는 지난주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명조'만의 오프라인 이벤트다. 단순 전시 행사가 아닌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지면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는 이른 오전부터 '명조 in 홍대' 체험을 위해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유저들은 5층으로 구성된 체험 공간에서 위에서부터 내려오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5층에서는 자신의 운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리얼튜닝존으로 꾸며졌다. 직접 캐릭터를 뽑고, 관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4층은 타임어택존으로 유저들의 '명조'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3층은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큰 관심을 보여준 창작품들의 전시 공간으로 마련됐다. 다양한 유저들의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가 배치되면서 눈길을 모았다.

2층과 1층에서는 '명조' 굿즈 판매와 부대 행사 연계, 코스프레 포토 타임 등이 진행됐다. 유저들은 자유롭게 활동하며 게임과 관련된 체험 활동을 즐겼다.

한편, '명조 in 홍대'는 오는 6월 2일까지 홍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유저 체험 활동을 지원하며, 주말에는 '명조' 토크쇼와 공략들을 공유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클래스 진행을 예고했다.

 

김지만 기자  kd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