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신제품
[단독]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V-COLOR ‘DDR5 게이밍 메모리’ 출시

대만 최대의 IT 축제인 '컴퓨텍스'가 4일 타이베이 난강 전시관에서 개최됐다. 올해 열리는 컴퓨텍스는 역대 최대 규모라 할 정도로, 26개국에서 1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AI 연결'이 메인 주제로 선정됐다. 

지난 2006년에 설립된 V-COLOR는 고성능 메모리 솔루션 업체다.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 등급의 혁신적인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글로벌 메모리 솔루션 업체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대만 지역에 지난 5월 30일, 정식 출시한 스마일게이트 RPG와 협업해 '로스트아크' 만타 X피니티 게이밍 메모리(DDR5)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대만에서 오는 6월 10일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V-COLOR 관계자에 따르면 '로스트아크'는 글로벌 히트작답게 대만 유저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만타 X피니티 제품에도 긍정적인 반응과 관심을 불러 모았다고 한다. 

컴퓨텍스 현장에서는 만타 X피티니 게이밍 메모리의 성능을 시연하기 위한 별도의 게이밍 공간이 마련됐다. 최대 8600MHz의 속도로 풀 오버클럭된 만타 X피니티와 여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로스트아크'를 풀옵션으로 원활히 구동했다. 만타 X피니티는 향상된 오버클럭 능력으로, 이미 오버클럭 커뮤니티에서 성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특히, 고급 RGB 효과를 통해 매우 부드러운 조명으로 제작된 LED가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만타 X피니티 시리즈는 고성능과 혁신적인 유선형의 미학으로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만타 X피니티 또한 방열판에 독특한 '로스트아크' 로고를 새겨 팬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컬렉션의 욕구를 자극한다.

게임과 IT 제품과의 협업에 빠질 수 없는 게임코드도 제공된다. 만타 X피니티 구매자에게는 레어부터 전설 등급의 카드팩, 페온, 영웅 호감도 상자 등을 증정한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