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우버 택시, 배달의민족 '2024 장보기오픈런' 참여 현장

우버 택시가 지난 9일, 배달의민족의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진행한 ‘2024 장보기오픈런’에 참가해 5K 마라톤 참가자들이 푸짐하게 담은 장바구니를 들고 편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우버 택시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이번 배달의민족과의 협업 외에도 6월 7일부터 9일까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도 참여해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음주운전 근절 및 책임감 있는 음주문화에 힘쓰고자 디아지오코리아와 함께 음주운전 예방 게임 캠페인 ‘비음주 운전 vs 음주운전’을 진행해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홍성준(25세) 씨는 “최근 우버 택시 로고가 랩핑된 택시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다”며 “장보기오픈런의 베스트 드레서 수상을 위해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다소 더운 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힘든 5K 마라톤이 끝나고 제공된 우버 택시 프로모션은 사막속 오아시스를 찾은 기분이다”라고 완주 소감을 전했다.

해외 여행부터 출퇴근까지 택시를 자주 이용하는 조재석(27세) 씨는 "해외에서 생활할 때 우버가 편리해 자주 이용했었는데, 한국에서도 그대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다”며 “우버 택시는 글로벌 기업인 우버와 연계된 서비스인 만큼 다른 택시 플랫폼들보다 안전성, 편리성 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택시 호출 플랫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