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리뷰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더 빠르고 강력해진 바람돌이4GAMER, 치히로 기자

세가는 10월 25일 발매 예정인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어둠의 힘을 다루는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주인공으로서, 화려한 액션 요소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정보가 소개됐다. 또한, 클래식과 모던 소닉 모두에서 고속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에 대한 이야기도 포함됐다.

 

■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화려한 액션으로 강력한 적을 공략

필살기 '카오스 컨트롤', '카오스 스피어'와 새롭게 각성하는 강력한 힘 '둠 파워' 등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소닉과 다른 액션을 구사하며 신비로운 세계에서 강적에 도전한다.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개요
미스터리한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 한때 지구를 침략하려다 섀도우에 의해 쓰러진 사악한 초생명체 '블랙 둠'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불길한 예감에 기억을 되찾은 섀도우는 진실을 찾아 인연의 땅, 우주 식민지 '아크'로 떠난다.

'섀도우 더 헤지혹'에 대하여
소닉과 닮은 검은 고슴도치. 세기의 천재 과학자 프로페서 제럴드에 의해 탄생한 궁극의 생명체. 불길한 예감에 이끌려 아크에 도착한 섀도우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존재와 악몽 같은 재회를 하게 되고, 큰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카오스 컨트롤
이번 작품에서는 시공간을 뒤틀어 시간을 멈추는 섀도우의 필살기 '카오스 컨트롤'이 등장한다. 특정 장소에서는 초고속으로 이동하는 액션을 발동할 수 있다. 카오스 컨트롤을 능숙하게 사용해 스테이지와 강적을 공략하게 된다.

카오스 스피어
고에너지의 창을 발사하는 섀도우의 특수 기술. 적의 움직임을 멈춰 무력화시키거나 기믹을 발동시킬 수 있다.

둠 파워
적의 무리를 걷어차고, 물 위를 질주하며, 날개를 달고 활공하는 등 지금까지 섀도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 '둠 파워'를 즐길 수 있다.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 스테이지
중력 지형과 그라인드, 미사일 포대 등이 특징인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 스테이지. '소닉 어드벤처 2'와 '섀도우 더 헤지혹'의 익숙한 무대에서 새로운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시리즈 전작에 등장했던 강적에 도전
이번 작품에서는 시리즈에 등장했던 다양한 적들도 등장한다. 섀도우의 새로운 힘을 사용해 화려하게 공략해 보자.

바이오리자드
과거 '소닉 어드벤처 2'에서 섀도우를 괴롭혔던 보스. 고전을 면치 못했던 바이오리자드가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진화하여 몸에서 두 개의 팔이 등장한다. 몸을 형성하는 구체의 공격에 '카오스 스피어'로 맞서 싸우자!

 

■ '소닉 제너레이션즈': 신구 소닉의 차원을 초월한 협연

'소닉 제네레이션즈'에서는 시공간의 왜곡을 통해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하나의 세계에서 만나 꿈의 협연을 펼친다. 단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횡스크롤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과 역동적으로 질주하는 고속 3D 액션 '모던 스타일'의 두 가지 스타일에서 역대 인기 스테이지를 포함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소닉 제너레이션즈' 개요
동료들이 준비해 준 신나는 생일 파티.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괴물에 의해 동료들은 차례차례 이상한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어느새 눈앞에 펼쳐진 것은 새하얀 세상이었다.

시공간이 뒤죽박죽이 된 세계의 질서를 되찾고, 시간의 왜곡에 갇힌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두 마리의 푸른 고슴도치가 일어선다. 본래 만날 수 없는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만나면서 시공간을 초월한 음속의 힘이 시작된다.

'모던 소닉'이란?
'소닉 어드벤처' 이후 주로 3D 스타일의 '소닉' 시리즈 타이틀에서 고속 질주를 이어온 스타일리시하고 멋진 소닉. 이번 작품에서는 상황에 따라 2D 시점과 3D 시점으로 전환되는 스테이지를 다양한 액션을 구사해 질주하는 역동적이고 상쾌한 고속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소닉'이란?
소닉 시리즈 1편 '더 헤지혹' 이후 주로 2D 스타일의 '소닉' 시리즈 타이틀에서 활약하고 있는 쿨한 귀여움을 내재한 소닉. 소닉이 가진 뛰어난 속도감은 물론,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재현된 역대 인기 스테이지를 횡스크롤로 달려가 단순하면서도 공략하기 쉬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시공간을 먹는 수수께끼의 괴수 '타임이터'
소닉 일행의 세계에 갑자기 나타나 세계의 시공간을 엉망으로 만든 수수께끼의 검은 괴물. 세상을 되돌리고 시공의 왜곡에 갇힌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두 명의 소닉이 나선다.

타임이터
공간에 신비한 소용돌이를 만들어 시공간을 초월한 이동이 가능하다. 공중을 날아다니며 이동하고, 이동에 의해 발생하는 시공간 뒤틀림으로 시간과 공간, 그리고 세계에 깃든 에너지와 색채도 지워버린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이터의 목적은 도대체 무엇인가.

시리즈의 대표 스테이지 '그린힐'
소닉 시리즈 1편 '소닉 더 헤지혹'에서 등장한 2D 스타일 소닉의 대표적인 스테이지. 깔끔해진 비주얼로 추억의 '그린힐'을 즐겨보자!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