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한국 예선전 27일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의 한국 지역 예선전을 오는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유저들의 축제로 펼쳐질 이번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은 각 지역의 대표 선수들이 세계 최강자 타이틀을 두고 겨루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오는 27일 서울에서 열리는 한국 예선전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뉴욕, 파리, 상하이, 도쿄, 타이페이, 홍콩, 방콕 등 9개 거점 도시에서 약 3개월 간 지역 대회를 펼친다. 각 대회에서 선발된 지역 대표 선수들은 올 연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월드결선 무대에 서게 된다.


한국은 예선전과 본선 등 두 단계에 거쳐 대표를 선발한다. 첫 포문을 여는 한국 지역 예선전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 알림 2관에서 5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로 치러진다.


예선전은 64명이 한 조를 이뤄 총 8개 조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조의 1위는 오는 10월 14일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지역 본선에 참가해 두 장의 월드결선 진출 티켓을 두고 승부를 펼친다.


한편 이날 한국 예선전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의 첫 경기에 대한 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일본의 유명 스트리머도 경기장을 방문하고 현장의 열기를 실시간으로 전한다. 또한 정규 경기와 더불어 대회 참가자들 전원에게 서머너즈 워 핑거볼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모든 유저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유림기자  elisa82@hanmail.net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