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피파온라인3, '얼티밋 레전드' 레프야신-호나우지뉴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온라인 축구게임 ‘EA스포츠 피파온라인3(이하 피파온라인3)’에 신규 ‘얼티밋 레전드’와 ‘월드 레전드(World Legend)’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최상의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얼티밋 레전드’ 선수 2인에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로 손꼽히는 ‘레프 야신’과 삼바 축구를 대표하는 테크니션 ‘호나우지뉴’가 포함됐다.

‘레프 야신’은 ‘GK 다이빙’ ‘GK 반응속도’ ‘점프’ 등에서 높은 능력치를 보유했으며, ‘GK 날렵한 펀칭’ ‘GK 능숙한 1대1 수비’ 등의 실력을 겸비했다. ‘볼 컨트롤’ ‘드리블’ ‘민첩성’ 등이 강점인 ‘호나우지뉴’는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패스 마스터’ 등의 특성을 갖췄다.

한편, 새롭게 추가된 ‘월드 레전드’ 선수 6인에는 판타지스타 ‘델피에로’, 플라잉더치맨 ‘오베르마르스’, 통곡의 벽 ‘리오 퍼디난드’, 금발의 하드 워커 ‘프티’, 월드컵 골게터 ‘에르난데스’, 무적함대 캡틴 ‘푸욜’ 등이 포함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2억 EP’, ‘8월 선수팩’ 등을 매주 선물하고,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지급되는 ‘선수 조각’을 모은 유저에게 ‘레전드 선수팩’ 교환 혜택 등을 제공한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