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넥슨, '오버히트' 대작 체험의 기회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리미티드 테스트를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오버히트’는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RPG로,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Full)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랑버스’ 대륙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따라 즐기는 ‘모험’ 콘텐츠와 보스를 소환해 친구 및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토벌전’ 콘텐츠 2종(로드웰/레지슈타인)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등급제로 운영되는 1대1 PvP 콘텐츠와 선택한 진영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하는 오픈 필드 컨텐츠 ‘미지의 땅’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이벤트를 통해 ‘6성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1개)’, ‘4-6성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2개), ‘4성 키르’, ‘젬’ 등 영웅 소환 및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테스트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30명)’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에 게임 오류를 제보하거나 후기를 남기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10명)’ 혹은 ‘문화 상품권(10명)’을 지급한다.

이유림기자  elisa82@hanmail.net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