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피규어 2종 선보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피규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해 제작된 피규어는 그간 국내외 전시회에 선보이며 정교한 캐릭터 묘사와 높은 완성도로 피규어 팬들과 서머너즈 워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규어는 불 속성 구미호와 바람 속성 발키리 등 ‘서머너즈 워’ 인기 피규어 2종으로, 오는 17일부터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장난감 전문 업체 토이저러스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피규어는 토이저러스 총 10개 매장에서 독점 판매되며, 각 지점별로 피규어 1종 당 50개씩 한정 수량 제공된다. 또한 피규어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 피규어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지스타) 2017’ 컴투스 B2B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피규어를 활용한 머천다이징 사업 외에도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IP 확장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5일에는 미국 LA MS씨어터에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개최해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한 컴투스 게임의 브랜드 강화 및 IP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유림기자  elisa82@hanmail.net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