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넥슨, '오버히트' 지스타에서도 열기 뜨거워

넥슨 최고 기대작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넥슨관에 출품했다.


넥슨 시연부스 중 유일하게 모바일 게임으로 참여한 '오버히트'는 총 118대의 시연기기를 준비, 최대한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연존내 이벤트존을 함께 설치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존내 설치된 PC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오버히트' 속 인기캐릭터 6종의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오버히트' 시연존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유그드라실’, ‘블로섬’, ‘프레이’, ‘마이아크’, ‘키르’, ‘나트’ 등 코스프레 모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10시, 12시, 14시, 16시에는 캐릭터 포즈쇼가 진행된다.

포토존내 마련된 키오스크에서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스프레 모델 및 오버히트 부스를 촬영해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키오스크에서 업로드한 사진을 인화해 증정한다. 사진 인화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으로 특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인기 크리에이터 현장 방송 진행

넥슨관 부스 양 측면에 마련된 ‘인플루언서 부스’에서는 오버히트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이 진행된다.각 크리에이터들은 오버히트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고, 게임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각 방송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서비스할 예정이다. 주말 토요일에는 풍월량이 2시(120분)간 진행되며, 19일 일요일 10시 (90분)은 플러리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 지스타 특별 경품,유그드라실 망토 제작


'유그드라실’은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아이의 모습을 한 캐릭터로,자연의 힘을 사용하는 마법사이다. 현재 ‘유그드라실’은 커뮤니티 내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로,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유그드라실’이 걸치고 있는 동물의 모습을 본딴 망토담요를 제작한다. 이번 지스타를 위해 특별 제작된 망토담요는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 오버히트 길드 선점 이벤트 개시

11월 16일부터 론칭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닉네임 및 길드 선점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 사이트를 통해 33곡의 '오버히트' 음원을 선 공개해유저들이 미리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27일까지 공식 카페에 OST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버히트' OST가 포함된 ‘USB’, ‘오버히트 일러스트북’을 비롯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쿠폰’등이 담긴 ‘오버히트 OST KIT’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버히트' 공식카페가입 시‘3~6성 영웅 소환권’을 선물한다.


넥슨 최성욱 사업실장은 “지스타 현장에서 오버히트를 체험하기 위해 대기하는 유저분들이 굉장히 많아 놀랐다"며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에 큰 힘을 얻어 오는 28일 성공적인 그랜드론칭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유림기자  elisa82@hanmail.net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