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블리자드, '하스스톤 수익금' 소방관 복지 증진 위해 기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카드가’ 영웅 프로모션이 많은 한국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 해당 판매 수익금 1억 3천만원을 대한민국 소방관 복지 증진을 위해 한국소방복지재단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화재나 재난을 예방 및 대응하고 구조, 구급 활동을 하며 국민을 보호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의 복리 증진을 돕기 위해 하스스톤의 게임 내 아이템인 ‘카드가’를 판매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키로 한  ‘카드가’ 영웅 프로모션은 지난 9월 29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제로스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등장하여 세상을 구한 영웅 카드가를 통해 하스스톤을 색다르게 즐기는 것은 물론,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었기에 많은 플레이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이끌어 내며 4일만에 조기 매진됐다. 블리자드는 더 많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이 같은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 총 1억 3천만원의 기부금이 모아졌다.

 
최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국 지사 사무실에서 진행된 카드가 프로모션 판매 수익금 전달 기부식에는 한국소방복지재단 허수탁 이사장을 비롯해 임원진이 참석하여 한국의 하스스톤 커뮤니티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방관의 처우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김태만  ktman21c@naver.com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